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:: RunUo.Korean.Forum > RunUo Guide (Korean) ¹®¼ÁÖ¼Ò : http://runuo.co.kr/forum/viewtopic.php?t=1764 ¡Ø TOPIC TITLE : ·±À¯¿À(RunUO) µû¶óÀâ±â 7ÆíÁ¦ ¸ñ : ·±À¯¿À(RunUO) µû¶óÀâ±â 7Æí ¾ÆÀ̵ð: deroo - 2008-10-28 È 4:18 pm ¡¡·±À¯¿À(RunUO) µû¶óÀâ±â 7Æí - (for RunUO 1.0 Only) ¡¡written by Hessy ¡¡2008. 10. 28. tuesday ¡¡* ÁÖÀÇ »çÇ× * ¡¡º» °¡À̵å(?)´Â RunUO 1.0 Final ¹öÁ¯À» Åä´ë·Î ÀÛ¼º µÇ¾ú½À´Ï´Ù. ¡¡µû¶ó¼, ÀÌ¿ÜÀÇ ¹öÁ¯¿¡¼ÀÇ ´ëÀÀÀº º¸ÁõÇÏÁö ¾Ê½À´Ï´Ù. ¡¡1. ¾Æ³ªÅä¹Ì + À̺§·ù ÀÎÆ®ÀÇ wres ȸÇÇ Àû¿ë ¡¡Anatomy¿Í Eval INT ½ºÅ³ÀÌ wresÀÇ È¸ÇÇó·³ µ¿ÀÛÇϵµ·Ï µÇ¾îÀÖ½À´Ï´Ù. ¡¡À̰ÍÀ» Á¦°ÅÇÏ·Á´Â °æ¿ì¿¡´Â ¾Æ·¡¿Í °°ÀÌ ÇØ ÁÖ¼¼¿ä. ¡¡Scripts/Items/Weapons/Fists.CS ¡¡public override double GetDefendSkillValue( Mobile attacker, Mobile defender ) ¡¡{ ¡¡¡¡double wresValue = defender.Skills[SkillName.Wrestling].Value; ¡¡¡¡double anatValue = defender.Skills[SkillName.Anatomy].Value; ¡¡¡¡double evalValue = defender.Skills[SkillName.EvalInt].Value; ¡¡¡¡double incrValue = (anatValue + evalValue + 20.0) * 0.5; ¡¡¡¡if ( incrValue > 120.0 ) ¡¡¡¡¡¡incrValue = 120.0; ¡¡¡¡if ( wresValue > incrValue ) ¡¡¡¡¡¡return wresValue; ¡¡¡¡else ¡¡¡¡¡¡return incrValue; ¡¡} ¡¡À§ ³»¿ëÀ» ¾Æ·¡Ã³·³ °íÃÄÁÖ¼¼¿ä. ¡¡/* ¡¡public override double GetDefendSkillValue( Mobile attacker, Mobile defender ) ¡¡{ ¡¡¡¡double wresValue = defender.Skills[SkillName.Wrestling].Value; ¡¡¡¡double anatValue = defender.Skills[SkillName.Anatomy].Value; ¡¡¡¡double evalValue = defender.Skills[SkillName.EvalInt].Value; ¡¡¡¡double incrValue = (anatValue + evalValue + 20.0) * 0.5; ¡¡¡¡if ( incrValue > 120.0 ) ¡¡¡¡¡¡incrValue = 120.0; ¡¡¡¡if ( wresValue > incrValue ) ¡¡¡¡¡¡return wresValue; ¡¡¡¡else ¡¡¡¡¡¡return incrValue; ¡¡} ¡¡*/ ¡¡2. °ÇÃ๰ÀÇ ºØ±« ¡¡Ç÷¹À̾ ÁöÀº °ÇÃ๰(Áý)ÀÇ ºØ±« »ç¿ë ¿©ºÎ ¹× ºØ±« ±â°£À» ¡¡¼³Á¤ÇÏ´Â ¹æ¹ýÀÔ´Ï´Ù. ¡¡Scripts/Multis/BaseHouse.CS ¸¦ ¿¾îÁÖ¼¼¿ä. ¡¡[1] ºØ±« ±â´ÉÀÇ »ç¿ë ¿©ºÎ ¡¡±âº» °ªÀº »ç¿ëÇÑ´Ù ·Î µÇ¾îÀִµ¥ À̰ÍÀ» »ç¿ëÇÏÁö ¾Ê±â¸¦ ¹Ù¶ö °æ¿ì ¡¡public const bool DecayEnabled = true; °ªÀ» ¡¡public const bool DecayEnabled = false; ·Î ¹Ù²Ù¾îÁÖ¼¼¿ä. ¡¡[2] ºØ±« ±â°£ÀÇ ¼³Á¤ ¡¡±âº» °ªÀº 5ÀÏ µ¿¾È ¸®ÇÁ·¡½Ã ÇÏÁö ¾ÊÀ¸¸é ¹«³ÊÁöµµ·Ï µÇ¾îÀÖ½À´Ï´Ù. ¡¡À̰ÍÀ» 30ÀÏ·Î ¹Ù²Ù°í ½Í´Ù ÇÏ´Â °æ¿ì. ¡¡public virtual TimeSpan DecayPeriod{ get{ return TimeSpan.FromDays( 5.0 ); } } °ªÀ»] ¡¡public virtual TimeSpan DecayPeriod{ get{ return TimeSpan.FromDays( 30.0 ); } } À¸·Î ¹Ù²Ù¾îÁÖ½Ã¸é µÇ°Ú½À´Ï´Ù. ¡¡Áý ºØ±«¿Í ¾Æ³ªÅä¹Ì + À̺§·ù INTÀÇ wres ȸÇÇ È¿°ú°¡ »ý°¢³ª¼ ¡¡ÀÌÁ¦¾ß Àû°ÔµÇ³×¿ä. ¾î·µç 7Æíµµ ¿©±â±îÁö~ ¡¡PvP »ç¾ç¿¡ ´ëÇØ¼µµ ´Ù·ïº¼±î Çߴµ¥ À½.. ´ÙÀ½¿¡ ±âȸ°¡ µÇ¸é ´Ù·ê ³¯µµ ¿À°ÚÁÒ? Á¦ ¸ñ : °¨»çÇÕ´Ï´Ù. ¾ÆÀ̵ð: wogus32 - 2008-10-29 ¼ö 7:22 pm ¸¹Àºµµ¿òÀ̵Ǵ±ÛÀÌ¿´½À´Ï´Ù. Á¦ ¸ñ : ÇѰ¡Áö µµ¿ò±ÛÀ» ¹Þ°í½ÍÀºµ¥.. ¾ÆÀ̵ð: wogus32 - 2008-10-29 ¼ö 7:32 pm Ä¿½ºÅÒ ÁýÁþ±â (ÁýÁþ±âµµ±¸) ½Ã½ºÅÛÀ» ³Ö°ï½ÍÀºµ¥ Áú¹®¹Þ°í½Í¾ú´ø ±ÛÀ» Æ÷·³¿¡¼ ¹ß°ßÇÏ¿´½À´Ï´Ù. ±×·±µ¥ Á¦°¡ Runuo 2.0À» »ç¿ëÇØ¾ßÇØ¼ ... ½ºÅ©¸³Æú´õ¸¦ º¸¾Ò´õ´Ï ±×·±³»¿ëÀ̾ø³×¿ä.. ¾î¶»°Ô ÇØ°áÇÒ¼öÀÕÀ»±î¿ä Á¦ ¸ñ : ÁýÁþ±â µµ±¸´Â ±âº»ÀûÀ¸·Î Áö¿øÀÌ µË´Ï´Ù. ¾ÆÀ̵ð: deroo - 2008-10-30 ¸ñ 9:47 am house placement tool Àº ±âº» »óÅ¿¡ Æ÷ÇÔÀÌ µÇ¾î ÀÖÀ¸¸ç [add HousePlacementTool À» ÇØ¼ ºÒ·¯¿Ã ¼ö ÀÖ½À´Ï´Ù. ±âº»ÀûÀ¸·Î ÆÇ¸ÅÇÏ´Â NPCµµ ¼³Á¤ÀÌ µÇ¾î ÀÖ´Â °ÍÀ¸·Î ¾Ë°í ÀÖ½À´Ï´Ù. Á¦ ¸ñ : °¨»çÇÕ´Ï´Ù. ¾ÆÀ̵ð: bo115 - 2008-11-01 Åä 6:22 am Ãʺ¸Àε¥ ¸¹Àº µµ¿òÀ̵ƽÀ´Ï´Ù. ¾ÕÀ¸·Î °è¼Ó ¾¾¸®Áî ºÎŹµå¸±²¾¿©..%_% Á¦ ¸ñ : ÀÌ ±Û º¸°í³ª¼¾ß ¾ÆÀ̵ð: rupes - 2010-08-31 È 12:49 pm ºØ±« ¼³Á¤À» »ç¿ë ¾ÈÇÔÀÌ ÀÖ´Â°É ´«Ä¡Ã«³×¿ä.. .. ³ ´ëü ¹» ã¾Ò´ø°Ç°¡... OTL Powered by © 2002 RunUo(·±À¯¿À)¿¡ °üÇÑ Çѱ¹ Æ÷·³ »çÀÌÆ®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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